티스토리 뷰

일상

CU편의점 | 우육탕면 | 가격 | 후기

세상을 움직이는 나 2019. 6. 14. 21:48

 한마디로 맛있다.

2017년에 중국 대련에 여행을 갔었다. 그때 공항에서 파는 우욱탕면을 먹고 정말 맛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CU편의점에서 나온이 그 때 먹었던 맛과 비슷했다. 편의점 음식이 이렇다는 것은 혁명이 아닐까?! 재구매 의사 100만 %다. 가격은 3,200원이면 진짜 혜자다.

고기가 저렇게 진짜 생겼으면 좋겠다. 대련에서 먹었던 고기의 야들함은 잊을 수가 없는데 저런 고기는 언제난 사진에서만 만날 수 있다.

꼭 뒷면을 확인하는 것은 아니지만 혹시 못 먹는 재료나 먹지 말아야하는 사람들은 꼭 체크 하길 바라는 마음에 내 센스 !

전체 재료는 생각 했던 것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랬다. 그래서 더 좋게 느껴지는 것 같다.

물과 함께 첫 번째 넣을 재료들만 분리해봤다. 고수는 일단 나중에 넣는 걸로 

 

 

 

역시 우육탕면은 고수가 들어가야 제맛이다. 이 후레이크는 제일 마지막에 넣는 거다.

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넣고

고수후레이크를 제외한 모든 재료 (3가지)를 넣는다.

 

 

 

재료를 잘 섞어서 전자렌지에 2분 30초를 가열하면 완성이다. 이제 하나만 하면 된다.

고수후레이크를 뿌린다.

완성은 이 모습이다. 표지 사진과 너무 다른 비주얼이다 

나라면 집에 고수가 있다면 꼭 넣어서 함께 먹을꺼다. 그러면 맛이 진짜 85 % 로 중국에서 먹던 그맛이다. 너무 맛있게 먹어서 3200원이라는 가격이 안믿겨졌다. 이렇게 맛있는 CU편의점 음식은 오랜만이다. 우욱면이 집에서 먹고 싶다면 꼭 고수를 준비해서 다시 이렇게 먹을꺼다. 고수가 안들어가면 좀 심심한 우육탕면이 되었을텐데 그래도 맛은 있다. 이가격으로 3번이상 사먹을 맛이다. 중국음식 좋아한다면 꼭 도전해보시길 생각보다 맛이 많이 괜찮다.

댓글
공지사항